베이스 메이크업 입생로랑 르 엉끄르드 뽀 쿠션 파운데이션 14g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입생로랑 르 엉끄르드 뽀 쿠션 파운데이션 14g 상품구매


가격은 이름값 | 일단 본품이 너무 예뻐요
진ㅉㅏ 예뻐요
근데 이 제품은 거울필름 원래 없나요…

건조하고 커버력이 낮다거나 뜬 다거나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상품평을 보고 걱정을 했는데

저는 뜨는 거 없이 촉촉했어요.
커버력은 그냥 저냥…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고
제가 잡티나 그런 게 별로 없어서
약간 울긋불긋 빨간 부분 정도는 잘 가려져요.

전 복합성 피부이고
코와 코 부근이 약간 건조하지만 기름이 조금 있어요.

바르고 5시간 정도 지나면
수정해 주어도 코 부근만 약간 뜨네요
크게 거슬리진 않음

향은 리뷰 처럼 시원한 오이향
오이향 수딩젤이 있는데
그거랑 향이 똑같음
향이 그렇게 독하지도 않고 괜찮음
콧구멍을 들이밀어야지 향 맡을 수 있음

약간 분홍기가 돌아요 분홍베이스임
저 처럼 피부가 약간 누리끼리하고 칙칙한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핑크베이스다보니 화사한 연출이 가능해요.

전 코 쪽에만 모공이 좀 넓은데
시간 지나면 코 옆 쪽 모공이 약간 도드라져요ㅠ
그래도 조금씩 수정 해 주면 쓸만해요

일단 본품이 너무 예뻐서
7만원이라는 돈이 아깝지가 않음 ㅌㅌ
다 쓰면 리필 구매하려구요

저는 21호가 피부톤이랑 딱 맞는 누리끼리하고 가을웜 피부톤인데

이건 핑크베이스라 그런지
평소 사용하는 21호보다 조금 더 화사해요

보라색 메이크업베이스와 병행하여 사용하면
훨씬 더 화사하고 깨끗한 연출이 가능할 것 같네요.

+보라색메베 ㄴㄴㄴㄴ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화사해져서 보라색메베 같이쓰니가 얼굴만 동동 떠다님 물론 개인차는 있음


한번쯤 갖고싶었던 그상품! | 바로 사용해보고 싶어서 회사로 받아서 바로 개봉
여기저기 평을 많이 봤는데 평의 중간이에요
커버력이 좀 떨어지고 모공은 다 티나고 생각보다 밝고 수분감은 떨어지고 이렇게 보면 반대로 피부에 모공없고 기초를 탄탄하게 아침에 바쁜 사람은 피하고 피부도 하얘야되요 그런 분에게는 잘 맞겠어요


너무나도 고급지고 커버력 좋음 | 예전부터 꼭 써보고싶었던 워너비상품중 하나였죠.면세점갈일이 요즘 도통없고ㅜ 백화점에서 온돈 다주고 구매하려니 가격이너무사악하고ㅎ 좋아봐짜 얼마나좋겠어…그러구선 사실 이팩트보다 더가격사악한 시*리 쿠션과 디어달리아 번갈아 쓰고 직장에선 저렴이로 대충 티존만 잡고 그러던중 상당히 가격매리트가있어서 구매했는데 배송기일은 그냥적시기일일뿐 배송 빠른편입니다. 해외직구같은데 빠르고, 럭셔리한거울과 촉촉, 자연스런 커버와광택 오후가되어도 화장안무너지고 촉촉유지~요즘 잡티많아도 두껍게 화장안하잖아요? 저는 잡티,흉터 심한데 두껍고 무거운 파데는딱싫어해서 착 감기고 윤기나고 자연스런피부표현원하는뎨, 딱이네요! 향은 제가 예민한편아니라 평가드릴정도의 특이점 모르겟고 단지 용량은 작네요ㅜㅎ 하지만 백화점가격보다훨저렴하고 집에서 편히받고 좋으네요.저는 노랗고검은 피부에 잡티 여드름흉터 건성..피부는 포기햇지만..또 포기가 안되고ㅎㅎ 여튼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제품답네요^^~ 21호,바닐라색상 쓰는데 입생20호도 붕뜨지않고 목과 얼굴차이크게안나고 바른후 시간지날수록 촉촉 자리잡는게 비싼몸값하구만유^^~추천드려봅니다. 음~


난중간ㅋ | #입생로랑 예쁜 거울이라 불리죠 ㅋㅋ
#고급지고 너무나도 케이스 이쁨
#제조년 최근상품임 17.03.24
#케이스 백화점상품과 동일함
#선물용으로 추천해요
#커버력 좋음 잘 번지지 않고 뽀송뽀송 유지됨


입생로랑 르 엉끄르드 뽀 쿠션 파운데이션 14g, 20호, 1개이거 출시후부터 계속 살까 말까고민

그이유는 호불호가 바다갈라지듯 대쪽같이 두패였음

인생팩트다!! 노노 비싼거울이다 라고

고민에고민을하다 지난번에 결국 어!휘 쿠션을샀고

제우스의와이프가쓰는 쿠션도 써봤는데

지복합성건성이라해야되나ㅜ
코만기름지며 얼굴은푸석건조해서그런지 제우스와이프께더잘맞았으나

저건 언니꺼고

나는어휘를썼음

한달쯤썼는데ㅜ다썼는지ㅜ 꽉꽉 눌러쥐어짜야묻어나옴

나갈때마다 열심히두두려바르긴했는데ㅜ용량진짜작았나봄ㅜㅜ

독박육아에 찌들어서 화장품도 오래되서다버린마당에

질렀음

31살인데도 코에 코팩해야되고 스크럽해야되는 피지분비가활발한피부
볼은건조

유수분파괴피부 주근깨도있고 임신출산으로 눈밑에 기미몇개도있음

10호살까 20살까하다가

너무허옇게뜰까봐20호함

피부흰편인데 요새타서 노래짐

20호딱임

쿠션구멍이커서 퍼프 살짝찍어도많이묻어나옴
퍼프쫀쫀함

20호발라봤는데 하라다보스킨바르고 여름용묽은로션바르고서
화장했는데 들뜨거나 안먹어 걷돌지는않음
막했을때는 생기있어보이는 촉촉한얼굴이었음

외출후 집에친구왔다가고서
거울보니 코부분만 유분탓에 좀 지워졌음
볼건조한게보였음

여름에 쓰면좋을듯

겨울에는 보습철저히해야될듯

인생팩트까지는아니지만 써볼만함

피부가내피부인양 자연스럽게 밝아짐
커버제품따로안쓰고
주근깨신경쓰이는곳만 한번더발랐음


입생로랑 르 엉끄르드 뽀 쿠션 파운데이션 14g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스웨터 코디/입생로랑 르 엉끄르드 뽀 쿠션 파운데이션 14g 가격은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남자 스웨터 코디/입생로랑 르 엉끄르드 뽀 쿠션 파운데이션 14g 가격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다나속눈썹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